안녕하세요. 이번에 후기를 쓸 제품은 요즘 미세먼지로 인하여 잘팔리고 있는 공기청정기 입니다.

 

제가 쓰고있는 제품은 위닉스 제품인데요. 바로.

 

전면부의 모습

이 제품입니다. 3월초에 사서 지금도 사용중인데요. 

 

이 제품은 13평형 정도 커버 된다고 설명이 되어있네요.

 

옆 모습

조작법은 그렇게 어렵지 않습니다. 전면에서 봤을때 오른쪽에 3가지가 다있는데요.

일단 맨위에 전원 버튼이 있고 아래에는 빨아들이는 세기를 조절하는 버튼2개, 필터리셋 버튼이 있습니다.

 

처음에 사놓고 쓰는법을 몰라서 (리모컨이 없는지..) 헤매다가 저걸 봤네요.

켜놓고 어떻게 하는건지 메뉴얼을 보다가 처음에 전원을 키면 센서가 오염도를 봐서 강/중/약 에서 알아서 운전을합니다

 

윗 모습

강 - 빨강색 / 중 - 주황색 / 약 - 파랑 

이 3가지색으로 표시됩니다. (우측아래에 표시)

 

좌측 모습

반대쪽에는 소비효율등급이랑 청소방법이 써있습니다. (별거 없네요)

근데 12,000원/년 이라는 기준이 뭔지 모르겠네요.

 

메뉴얼

메뉴얼에는 필터를 바로 구매할수있게 QR코드가 있네요.

이리저리 돌아다니지 않고 바로 구매할수있겠네요. (인터넷 돌아다니면 더싼것이 있을수도 있겠죠.)

 

실제로 구매해놓고 한달 막 지나는 시점인데요.

개인적으로 불편한 점은 강으로 틀어 졌을때 바람 소리가 많이 크더군요.

빠르게 흡입해서 정화하느라 그런거겠죠.

 

반대로 바람세기가 약일때는 소리가 잘안들려서 가끔은 켜놓은지도 까먹어서 계속 켜둘때도 있습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리모컨이 있었으면 조금 더 좋았을텐데, 그점이 아쉽네요.

키고 끄고 하기가 약간 귀찮아서 그렇네요 저는 쓰읍,

선풍기도 리모컨이 있는데;;

 

그래도 어느정도 만족하면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