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글을 쓰게된 제품은 블루투스 이어폰인데요. 이번에 새롭게 블루투스 이어폰을 다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이전에 쓰던 이어폰이 사망선고를 받아서 새롭게 구매했습니다.

 

이번에는 풍문으로만 들었던 가성비의 이어폰을 한번 구입해봤습니다.

 

샤오미의 QCY시리즈 이어폰인 QCY-T2S 입니다.

 

전체 구성입니다.

 

일단 구성으로는 이어폰, 충전케이스, 충전 USB단자, 갈아낄 캡, 설명서로 구성이 되어있네요.

이런 구성이 가장 효율적인 구성인가보네요.

 

 

케이스 윗면

이제 천천히 보겠습니다.

 

 

담긴모습

케이스 안에 잘 담겨져 있네요.

 

 

충전 단자 및 전체적인 모습

케이스에 충전시 자석이 붙어있어서 확 당기네요.

이게 이전에 쓰던 것과는 달리 QCY는 자석이 끌어당기는 힘이 더 강하네요.

 

 

충전단자

충전단자는 micro 5핀을 사용하고있습니다.

 

 

메뉴얼

메뉴얼은 한글로 되어있습니다.  제품은 동부 화재 책임 보험 가입 제품이라고 쓰여있네요.

가격은 블루투스 이어폰치고 너무 저가라 AS나 다른것은 안되는줄 알았는데 AS센터가 있네요.

뭐 직접 받아봐야 AS 서비스 정도를 알수있겠죠.

 

상세 스펙

 

좋거나 나쁜것은 더 사용해봐야 알 수 있겠습니다. 이상으로 글을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